도움이 필요해요
  • 이용방법
  • 누락 캐시백 문의 방법
  • 캐시백 확인&지급요청 방법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처리방침
FAQ

FAQ

주문취소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주문완료 후, 배송전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지를 사용한 경우>· 상품이 해외 배송대행지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고객센터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또는 직접 전화하여 주문취소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주문제품이 이미 배송중인 경우에는 배송대행지 도착 후, 반송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상품이 해외 배송대행지에 도착한 경우배송대행지에 취소의사를 전달하신 후, 주문하신 웹사이트의 고객센터 이메일 또는 직접 전화하여 반송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대행지 업체에 따라 반송정책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이 한국에 도착한 경우해당 쇼핑몰의 고객센터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전화로 취소 및 반송 신청을 하신 후, 직접 해외배송으로 보내셔야 합니다. 1. 상품 교환은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상품교환은 웹사이트에 따라 정책이 다르므로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 후 신청하셔야 합니다. <배송대행지를 사용한 경우>· 상품이 해외 배송지에 도착한 경우고객센터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또는 직접 전화하여 상품교환 신청을 하신 후, 배송대행지에 연락하여 교환절차를 확인합니다. · 상품이 한국에 도착한 경우고객센터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또는 직접 전화하여 상품교환 신청을 하신 후, 고객님께서 직접 해외배송을 통해 반송을 후, 다시 배대지를 통하여 받아야 하므로 해외배송비와 배대지배송비를 이중으로 부담해야만 합니다.

반송/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국의 경우, 각 웹사이트마다 다른 반품/반송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물건 수령 후14 – 60일 사이에 반송이 가능합니다. 각 고객센터 이메일을 통하거나, 직접 전화를 통해 반송/반품을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Return Label (리턴레이블), 즉 반품비용 없이 착불로 보내는 레이블을 발급 받으신 경우에는 무료로 반품을 하실 수 있으나,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송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배송대행지를 사용한 경우>· 배송대행지에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하기전:고객센터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또는 전화를 통해 반송/반품 신청을 하신 후, 배송대행 업체에도 반송신청을 했음을 알립니다. · 배송대행지에 도착한 주문 상품이 파손된 경우:고객센터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또는 전화를 하여 주문 상품이 파손되었음을 알리고 반송 신청을 합니다. · 한국에서 수령한 주문 상품을 반송하시는 경우: 배송대행 업체의 잘못으로 상품이 파손 또는 훼손된 경우, 배송대행 업체에 연락하여 보상을 받으셔 합니다.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에는 해당 쇼핑몰에 반송 신청을 하신 후, 직접 해외배송으로 보내셔야 합니다.

묶음배송은 가능한가요?

한곳의 배대지 주소로 여러 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선택하신 배송대행 사이트에서 묶음배송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TIP !목록통관 상품에 한하여 묶음배송을 하실 경우, 상품들의 가격 + 상품들의 미국내 배송비 + 상품들의 세금 의 가격이 $200 이하 일 경우에만 관부가세를 면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통관 상품과 목록통관 불가품목이 섞일 경우, 관부가세를 납부하게 될 수도 있으니 확인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으로의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현재 미국 인터넷 쇼핑몰들은 한국으로의 해외배송을 지원을 하고 있는 곳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나, 이 경우 관세를 미리 내야하고 국제특급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배송비가 아주 높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직구를 하시는 많은 고객들은 주문상품을 미국내 배대지 주소로 보내며, 그 상품을 미국에서 받아 한국까지 배송을 해주는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국내 배송진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이 완료되면 결제시 고객님께서 기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주문확인 이메일이 도착하며, 며칠 뒤 배송이 완료되면 배송완료 이메일이 도착합니다. 배송완료 이메일 본문에Tracking number (미국내 택배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택배회사의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현재 배송진행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해당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했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도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내 배송비는 얼마이며 배송기간은 어느 정도 인가요?

배송비는 각 웹사이트별로 다르게 책정이 되어있습니다만 보통 $5 - $15사이이며, 결제시 원하시는 배송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내 배대지 주소로의 배송기간은 주중을 기준으로 3~7일정도 소요됩니다. 고객님께서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Express Delivery(특급배송) 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주중 기준 1-3일정도 안에 주문제품이 배대지 주소에 도착하나 배송요금이 비싸게 적용되므로 배송비용을 잘 확인하신 후에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달러로 결제 시 환율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미국 웹사이트에서 결제 및 주문하신 날짜기준으로 환율이 적용됩니다. *과세가격에 적용되는 환율은 고객님께서 해외에서 구매하신 물품이 한국으로 수입신고가 되는 날의 해당 주 환율이 적용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카드 결제 시 할부를 이용할 수 있나요?

미국에서는 ‘카드할부’라는 결제옵션이 사용되고 있지 않으며 카드결제는 모두 일시불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카드의 앞면 또는 뒷면에 VISA, AMEX, 또는 MASTER CARD 로고가 있다면, 대부분의 미국 쇼핑몰의 결제가 가능하나, 고객님의 카드가 해외사용이 가능한지 미리 확인 한 후 결제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한 미국 웹사이트에서 결제 당시엔 일시불로 결제를 진행해야 하지만, 결제 후 고객님의 카드사로 해외결제건에 대한 할부전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카드사에서 해외결제건 할부전환 신청이 가능한 것은 아니니, 고객님께서 소지하신 카드사와 확인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웹사이트에서 한국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한국 카드결제 여부는 각 쇼핑몰의 결제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대부분의 미국 웹사이트에서는 해외사용이 가능한 한국 신용카드로 문제없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신용카드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에는 Paypal(페이팔)로 결제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한국 신용카드 승인 거부의 경우· 배송지 주소와 청구지 주소 (고객님 카드명세서를 수령하시는 주소) 가 다른 경우· 청구지 주소 (고객님 카드명세서를 수령하시는 주소)가 한국인 경우· 외국발행 신용카드 자체의 승인을 거부하는 경우TIP !대부분의 미국 쇼핑사이트들은 다음 쇼핑시 편리함을 위하여 결제한 카드정보를 자동으로 저장해 줍니다. 카드정보는 그때 그때 삭제하는 것이 좋으나, 결제 및 주문완료 후, 1-2일정도의 카드승인완료 기간이 지난 다음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직구 FAQ

교환 및 환불을 했을 경우 캐쉬백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교환의 경우, 해당 쇼핑몰에서 처음 구매기록이 삭제됨과 동시에 캐쉬백 금액이 차감이 되며, 일부 쇼핑몰의 경우 교환받은 상품에 대해서는 캐쉬백을 인정하지 않으므로, 교환절차 보다는 환불 처리를 하신 후 다시 구매하시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환불의 경우, 해당 쇼핑몰에서 환불처리를 완료함과 동시에 캐쉬백 금액이 고객님의 계정에서 차감됩니다. 부분환불의 경우, 환불 차액을 제외한 나머지 캐쉬백 금액이 고객님의 계좌에 적립됩니다.

캐쉬백 상태에서 ‘지급대기’, ‘지급가능’, ‘지급처리중’, ‘지급완료’는 각각 어떤 의미인가요?

고객님 계정에 로그인 후, 캐쉬백의 상태는 다음의 4가지로 나뉘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지급대기 – 고객님의 구매가 아직 환불기간 (최대 90일)중에 있으므로 캐쉬백이 지급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지급가능 – 환불기간이 지나 구매가 확정되어 캐쉬백 금액(최소 $5.01 이상) 요청시 지급가능한 상태가 된 단계를 말합니다. 지급처리중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캐쉬백 금액이 지급처리중에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지급완료 – 고객님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혹은 페이팔 계좌로 캐쉬백 금액 지급처리가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캐쉬백 금액은 언제 확정이 되나요?

캐쉬백 금액은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90일이 지난 시점에 확정이 됩니다. 이는 스토어 측에서 환불 및 교환시기가 지나 주문건에 대해 확정이 되는 시기입니다. 확정된 금액은 언제든지 지급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요청하신 금액은 고객님이 등록하신 PayPal(페이팔)계좌로 지급됩니다.

고캐쉬백을 통해 구매를 완료했으나 해당 캐쉬백 금액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고캐쉬백을 경유하여 구매 완료 후, 고객님 계정에 캐쉬백 금액이 확인되기까지 보통 7일 (주말 및 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이는 대부분의 미국 스토어들이 고객님의 주문이 접수되어 배송이 완료된 후 고캐쉬백 쪽에 구매정보가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특정 스토어의 경우 최대 2주정도 소요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해당 스토어의 교환/환불 기간이 종료된 후 구매정보를 확인해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구매 완료 7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후에도 캐쉬백 금액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사후적립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해당 스토어의 주문내역(주문 확인 이메일 전문)을 마이페이지의 해당 스토어 방문티켓과 함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사후적립은 주문일로부터 3개월이내의 내역만 접수처리되므로 반드시 3개월 이내에 문의주셔야 합니다. <주의 사항> 1. 고캐쉬백 이외의 다른 캐쉬백 적립 사이트 및 해외직구 링크 사이트를 로그인한 상태에서 동시 혹은 연속으로 방문하였을 경우, 고캐쉬백을 경유하여 주문하였다 하더라도 다른 매체로 주문내역이 잡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고캐쉬백 사이트에 로그인 하기 전, 혹은 로그인 후 다른 매체 사이트를 방문은 삼가해주시고, 혹시 방문하셨을 경우에는 로그 아웃 하신 다음 새로운 창을 열어서 다시 로그인 하신 다음 경유하여 구매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2. 고캐쉬백은 스토어측에서 어떠한 이유로든 고객님의 경유 주문을 취소 및 금액 변경이 되었을 경우, 그에 따라 캐쉬백 적립을 취소 및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는 스토어측에서 제공되는 규약을 따르는 것이니 이점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캐쉬백은 언제 지급이 되나요?

캐쉬백은 확정된 적립 금액이 최소 $20 이상일 경우, 언제든지 마이페이지의 ‘캐쉬백 지급 요청하기’ 페이지를 통하여 지급 가능금액내에서 지급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캐쉬백 금액은 등록하신 PayPal (페이팔)로 환급처리가 됩니다. 페이팔 경우 요청하신 환급내역을 계좌에서 확인하시기까지 최대 30일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환급내역에 표시된 회사명은 'Haitao LLC' 로 표시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보너스 이벤트시 적립된 보너스 캐쉬백은 언제 지급되나요?

회원가입 이벤트중에 지급된 보너스 캐쉬백 금액은 회원가입 시점으로부터 6개월 이내에 고캐쉬백 코리아 경유를 통해 구매하여 적립한 캐쉬백(지급가능 캐쉬백)이 $20.00 이상일 경우 확정됩니다. 확정이 된 보너스 캐쉬백 금액은 지급가능 캐쉬백 총금액에 포함되어 언제든지 지급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지급요청 최소금액은 $20.01 입니다. <유의사항> · 회원가입 시점으로부터 6개월 이내 고캐쉬백 스토어를 경유하여 적립한 구매 캐쉬백(캐쉬백상태: 지급가능)이 $20.00 이상일 경우 회원님의 보너스 캐쉬백 금액이 확정이 되며, 6개월 이내에 적립한 구매 캐쉬백이 $20.00 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보너스 캐쉬백은 자동 소멸됩니다. · 해당 구매건을 취소하였을 경우에는 지급된 보너스 또한 취소됩니다. · 고캐쉬백 코리아는 1인당 1계정으로 규약되고 있으며, 회원가입 보너스 또한 한 계정당 한 번만 지급됩니다. 따라서 동일인이 여러 이메일 계정(유사 아이디, 반복성 아이디)을 만들어 스스로를 추천하여 회원가입 보너스를 획득한 경우는 부정행위로 간주되며, 해당 복수 계정은 고캐쉬백 감사팀에 의해 삭제 조치됨을 알려드립니다. · 회원가입 보너스의 지급에 대한 모든 결정권은 고캐쉬백 코리아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할인 쿠폰 사용시 캐쉬백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고캐쉬백 코리아에서는 고객님들께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해외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캐쉬백뿐만 아니라 다양한 핫딜 및 할인쿠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캐쉬백 코리아에 입점되어있는 스토어들에 한해서는 할인쿠폰 사용과 캐쉬백적립 모두 혜택받을 수 있습니다만, 다른곳에서 제공된 할인쿠폰 사용시에는 캐쉬백 적립을 받으실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하오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캐쉬백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캐쉬백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이메일 주소와 패스워드 설정으로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후, 고캐쉬백 사이트 내의 해당 스토어 링크를 클릭하여 각 스토어로 이동하여 쇼핑을 하셔야만 구매완료에 따른 캐쉬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쇼핑하실 때 마다 반드시 고캐쉬백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해당 쇼핑몰을 클릭하여 쇼핑을 해주셔야 하며, 고캐쉬백을 통하지 않고 직접 해당 쇼핑몰을 방문하여 구매한 경우에는 캐쉬백 혜택을 받을실 수 없으므로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캐쉬백 코리아에는 어떤 스토어들이 있나요?

현재 패션, 패션잡화, 신발, 베이비/아동, 가전/가구, 건강, 뷰티 등 500개 이상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스토어들이 입점해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많은 스토어들과 제휴하여 더욱더 다양한 스토어들을 소개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고캐쉬백 코리아는 어떤 사이트 인가요?

고캐쉬백 코리아는 고객님들께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미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쇼핑하실 수 있도록 스토어 리스트 및 각종 할인 쿠폰과 핫딜을 제공, 이를 경유하여 구매하신 주문의 일정 금액을 캐쉬백 즉 현금으로 되돌려 드리는 보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친구추천 보너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친구추천 보너스는 회원님께서 추천한 친구가 고캐쉬백 코리아에 신규회원가입을 하였을 경우, 회원님의 계정에 보너스 캐쉬백 금액이 발생하는 혜택입니다. <유의사항> · 친구가 회원가입을 한 후, 6개월 이내 고캐쉬백 스토어를 경유하여 적립한 구매 캐쉬백(캐쉬백상태: 지급가능)이 $20.00 이상일 경우 회원님의 보너스 캐쉬백 금액이 확정이 되며, 친구가 6개월 이내에 적립한 구매 캐쉬백이 $20.00 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보너스 캐쉬백이 자동 소멸됩니다. · 친구가 구매를 취소하였을 경우에는 지급된 보너스 또한 취소됩니다. · 고캐쉬백 코리아는 1인당 1계정으로 규약되고 있으며, 친구추천 보너스 또한 한계정당 한번만 지급됩니다. 따라서 동일인이 여러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스스로를 추천하는 경우는 부정행위로 간주되며, 해당 복수 계정은 고캐쉬백 감사팀에 의해 삭제 조치됨을 알려드립니다. · 친구추천 보너스의 지급에 대한 모든 결정권은 고캐쉬백 코리아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내 방문 스토어 내역에 보이는 주문건은 확실히 경유가 된건가요?

내 방문스토어 내역에 보이는 내역은 방문 내역만 증명 될 뿐, 확실히 경유가 되었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또한 캐쉬백이 누락 될 경우 사후 적립을 받지 않는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에 고캐쉬백코리아 경유 시 확실한 경유를 위해 아래 사항에 주의해서 구매 해 주시길 바랍니다.1. 고캐쉬백코리아를 경유하여 해당 스토어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2. 고캐쉬백코리아를 경유한 이후에 다른 웹페이지/링크 등을 열지 않습니다. 3. 쇼핑시 스토어 내 페이지의 다른 배너광고 및 링크를 클릭하지 않습니다.4. 인터넷 브라우저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비활성화를 시켜주세요. 5. 스토의 상품 카테고리별 캐쉬백 적립률과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할인코드 및 기프트 카드 사용시에도 캐쉬백 적립이 되나요?

고캐쉬백 코리아 웹사이트상에서 제공되는 할인코드가 아닌 타사에서 제공되는 할인코드 및 미국 스토어에서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급되는 고객님 고유의 할인코드, 또는 기프트카드를 구매시 사용하셨을 경우, 고캐쉬백 사이트를 경유하셔서 구매를 하셨다고 하여도 캐쉬백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미국 스토어쪽에서 타사 할인코드 및 기프트카드 사용과 캐쉬백 지급을 동시에 승인하지 않기 때문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