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해요
  • FAQ
  • 이용방법
  • 캐시백 확인&지급요청 방법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처리방침
누락 캐시백 문의 방법

<누락캐시백 신청 주의사항>

1. 대부분의 주문건은 스토어 정책에 따라 주문 날짜 또는 상품 발송 날짜로부터 7일 내에 귀하의 계정에 게시됩니다. ( 단, 일부 주문건의 경우에는 최장 20일까지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

2. 고캐시백을 경유하여 구매 완료 7일 후에도 고객님의 계정에서 주문 기록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주문 정보를 추가하여 사후 적립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고캐시백에서 스토어 측에 확인 후에 결과가 고객님의 마이페이지에 게시됩니다. (1-3개월 소요)

3. 스토어 측에서는 주문 7일~90일 사이의 주문건만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4. 고객님 주문건의 경유 여부 확인과 사후 적립에 대한 결정은 고캐시백이 아닌 스토어측에 있습니다.따라서 고캐시백은 각 스토어의 통지에 따라 마이페이지에 사후 적립 결과를 업데이트 해 드리고 있습니다.

5. 일부 스토어는 ‘사후 적립 불가’를 규정으로 내세워 사후 적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상품 주문 전 ‘도움이 필요해요’ - ’이용방법’ - ‘경유 주의사항’을 꼭 숙지해 경유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내 방문스토어 내역에 보이는 방문 내역은 스토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적이 있다는 부분만 증명이 될 뿐, 접속 이후 끝까지 경유가 되었는지는 증명이 되지 않습니다.

< 누락캐시백 문의 방법>

1. 마이페이지로 접속합니다.

2.‘누락 캐시백 문의’ 를 클릭합니다.

3. ‘누락캐시백 문의하기’ 란에 고객님의 주문 내역에 기초하여 '내 주문 찾기' 에 모든 주문 관련 정보를 입력 한 다음 주문서 (인보이스) 를 첨부해 주세요. 주문서에는 반드시 구매스토어, 구매날짜, 구매금액, 주문번호 등의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입력을 마친 후에는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환율 부분에 꼭 주의하여 주문금액을 입력해 주세요. * 스토어에서는 주문 7일~3개월의 문의 신청만 받고 있습니다.

4. 누락건 주문 정보를 제출해 주시면 고캐시백에서 스토어 측에 전달한 후 주문 상태가 '확인 대기중'에서 '확인중'으로 전환됩니다. 고캐시백에서는 스토어측에서 '유효한 주문건 (모든 클릭이 고캐시백 경유를 통한 스토어 내에서 이루어진 주문건)' 으로 통지해 온 주문건에 한해 고객님의 계정에 누락 주문건을 추가해 드립니다. 문의하신 주문건은 '확인중'에서 '무효 주문건’ 또는 ‘유효 주문건’ 으로 바뀌게 됩니다.

<캐시백 문의 후 신청 상태 확인 방법>

누락캐시백 문의 페이지의 ‘필터’ 부분을 클릭하여 캐시백 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전체 상태: 캐시백 문의건의 전체 신청 상태를 보여줍니다.

2. 확인 대기중: 캐시백 문의건이 접수가 되어 스토어 측에서 확인 대기중입니다.

3. 확인 중: 캐시백 문의건을 스토어 측에서 확인하여 고캐시백을 통한 스토어 경유 여부 확인과 반품/환불/취소 등 여부 확인 진행중에 있습니다.

4. 무효 주문건: 캐시백 문의건이 미경유 혹은 스토어 측의 적립불가 규정으로 거절되거나 고객님의 반품/환불/취소 등의 이유로 무효로 확인이 된 주문건입니다.

5. 유효 주문건: 캐시백 문의건이 스토어 측에서 유효한 주문건으로 확인이 되어 다시 고객님의 주문 목록에 추가가 된 주문건입니다.

6. 확인 완료 주문건: 문의건이 이미 스토어 측에서 유효 혹은 무효 주문건으로 확인이 완료되어 종료된 주문건을 보여줍니다.